티스토리 뷰

살다가 보면 피치못한 사정은 항상 찾아오곤 합니다. 어느상황에서도 예외는 없는거 같아요. 안그래도 저도 최근에 배가 너무 아파서 출근길에 잠시 지옥을 맛보고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같은 경험을 하지 마시라고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급똥 참는법입니다. 말이 조금 웃기긴한데 실제로 급똥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저도 겪어본 사람으로서 이건 상황에 따라서 어쩔땐 강제로라도 참아야할때가 있기도 합니다. 그럴땐 어떤방법으로 잘 참을 수 있을까요?




급똥 찹는법 첫번째는 몸을 따스하게 만들어주는것입니다. 차 안이라면 히터를 틀어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것도 좋구요. 아니면 핫팩같은걸 붙여주셔도 좋습니다. 엉덩이나 허리를 따뜻하게 해주시는게 급똥을 참을때 은근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두번째로는 손바닥을 꾹 눌러주어서 지압을 해주는 방법입니다. 손목을 지압해도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너무 세게 하면 안좋겠지요?손바닥의 끝에서 약 10cm 정도 떨어뜨린 뒤 그곳을 지긋이 눌러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세번째는 다리를 꼬는 방법입니다. 가장 고전적이고 기본적인 방법인거 같은데 이건 급똥 참는법뿐만아니라 소변을 참을때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방법일거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다고 알려진것은 스토파라는 일본의 지사제가 있다고 합니다. 설사약으로 긴장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급똥을 참기에 좋은 약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 또 한 효과가 참 좋다고 합니다. 몸이 많이 안좋으시다면 평상시에 몇개씩은 가지고 다니면 좋을듯 싶습니다.




이 약은 물없이 먹어도 되고 먹고 나서는 효과가 약 5분에서 10분사이에 바로 나타난다고 하니 급똥 참는법으로 가장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인이 평상시 예민한 장상태라면 가지고 다니는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급똥 참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