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3 아이덴티티 관람후기 (Split)
주위에서 좋은평이 쏟아져나왔던 영화 23 아이덴티티. 영화보는걸 워낙 좋아하는지라 그냥 넘어갈 수 없어서 어제 관람하고 왔다.특히나 공포 스릴러 영화라면 두팔벌려 환영하는지라 고민1도 없이 바로 예매 후 보게 되었다!! 게다가 나에게 23 아이덴티티 영화는 시사회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인 사정으로 보지 못해서 아쉬움이 남았던 영화이기도 했었다.
금요일 저녁 퇴근 후 미아 CGV 예매 후 방문하였다. 금요일에다가 인기영화라서 그런지 좌석은 금방 매진... 그나마 하나 남은 F열 자리로 겨우 예매해서 본 영화다. 참고로 미아 CGV는 너무 좁다! 간격도 좁고.. 영화관 자체가 작아서 조금 실망스럽긴하지만 어쩌노 제일가까운곳인걸..
영화 이야기를 하자면.. 우선 23아이덴티티 영화는 해리성 인격장애를 소재로 한 영화이다. 예전에 아이덴티티라는 영화를 굉장히 재미있게 봤었던 기억이 나서 그 기억때문에 이 영화에 더욱 더 많은 기대를 했던거 같다.
등장인물로 나오는 제임스멕어보이는 다들 아시다시피 유명한 헐리우드배우이다. 주인공은 23개의 인격장애를 앓고 있는데 24개의 인격이 생기게 되면서 사건이 전개된다. 3명의 여학생을 납치하여 감금하고 지내면서 자신은 아무렇지않게 박사에게 고민을 털어놓으며 23격(?)적으로 활동 하고 있었다.. 해리성 인격장애란 참 무섭구나 싶었다.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변할 수 있을까 싶었다.
오래도록 계획했던 비밀스러운 일을 꾸미고 3명의 여학생들은 주인공에게서 벗어나려고 몸부림치며 발악하는 영화이다. 그게 전부였던 영화인거 같다. 그래서 아쉽다. 기대에 미치치 못해서 더욱 더 그런거 같다.. 기대감이 커서 그런지 실망감도 컸다. 물론 완전 핵노잼!은 아니지만 너무 큰 기대를했나보다..
23 아이덴티티를 한마디로 하자면 제임스 멕어보이의 연기 결정판을 보는듯한 느낌? 한줄평이다..
23개의 인격을 어쩜 그렇게 잘 묘사를 한건지 대단하다고 밖에~~
영화보면서 조금 답답한 부분도 있었지만 24개의 인격체가 등장하면서부터는 스릴+공포감도 느껴졌다. 이런 스릴감때문에 스릴러를 좋아하긴하는데 ㅎㅎ
그거 말고는 많이 지루했던 부분.. 주위에 추천하라면 ★★★☆☆ 정도 주고싶다!!
차라리 전에 봤던 아이덴티티가 더 재밋었던거 같다. 반전이 아주 놀라웠었지만~
자극적인 영화가 더 없나? 이거밖에 없나..ㅠㅠ 더 보고싶은데 이제 앞으로 볼 영화가 없네
다음주에 일본에 가니까~ 일본다녀와서 이런저런 후기를 많이 남겨봐야겠다! 후쿠오카다녀오니깐 으흐흐
쇼핑도 하고 온천도 하고 재미난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다. 게다가 혼자하는 해외여행인지라 더 새로울거 같다. 혼술하고 혼밥해봐야겠다!
마지막에 잡소리가 조금 있었지만! 어쨋든 오늘의 관람후기는 여기까지~ 마무으리!
오늘은 신나는 토요일이니깐 ^^ ! 아 맞다 한마디 더 하자면 여자 주인공도 매력적이고 참 이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