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륙의 여신이라고 불리는


펑티모를 아시나요?


인터넷방송을 통해서 노래하는사람으로


유명한데 외모도 출중한데 노래까지 잘해져서


많은사람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특히 귀여운 외모로도


많은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펑티모 성형전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펑티모 성형전 사진을 확인해보니


지금 외모와는 많이 차이가 나네요


그래서 성형하고나서 주목을 많이 받았다고하네요.


그 전에도 방송을 했지만 인기는 별로 없었다고해요.









펑티모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29살로 알려져있어요


키는 153cm 정도로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해당 사진은 펑티모 성형전으로 나오는 사진인데


확실한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성형을 했다면 정말 잘된 케이스인거 같네요.






펑티모 이혼은 아마 루머인거 같습니다.


확실한건 아닌거 같아요





펑티모 이혼은 루머인걸로~


펑티모 성형전 고양이송 알아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