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전세계적으로 핫한 동영상 플랫폼은 틱톡인거 같습니다.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어서 심심하고 무료할때 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게 보게되는거 같습니다. 특히 약 15초정도의 짧은 영상으로 간단하게 보고 넘어갈 수 있는게 틱톡의 매력인거 같습니다. 근데 요즘 나오는 영상중 가장 핫한것이 바로 틱톡 오나나 노래인거 같습니다.
틱톡 오나나나 노래는 이미 많은 분들이 춤을 추면서 오나나나 춤이라고 이름이 붙여질 정도입니다. 춤은 하체인 발만 이용해서 추는 춤으로 간단해보이는거 같지만서도 꽤나 어려워보이는 동작입니다. 저도 춤을 춰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어려워서 포기하게 된 춤이기도 합니다. 누가 시작한지는 모르겠지만 인싸춤으로 불릴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보고있습니다.
이렇게 영상으로 춤과 노래를 접하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게 된것이 있습니다. 바로 틱톡 오나나나 노래 제목입니다. 틱톡은 아시다시피 영상길이가 10초에서 15초 정도로 굉장히 짧기 때문에 노래의 전곡을 다 들을 수 없기 때문에 어떤 노래인지 궁금해하셨을거같습니다. 특히 특정한 노래가사없이 오나나나 만 반복해서 나오기에 더 궁금했을겁니다.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인터넷을 통해서 검색해보았는데 대부분 춤추는 영상만 확인되며 정확한 노래이름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떤글을 보게 되었고 정확한 오나나나 노래 제목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외국 클럽에서 많이 나올듯한 노래였습니다.
이 노래의 제목은 Oh na nana 로 정말 오나나나 노래였습니다. 멜론에서 들을 수 있을까 해서 검색해봤지만 멜론에는 등록이 안되어 있는 노래인거 같습니다. 유튜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가수는 콘질라로 영문으로는 Kondzilla라는 가수의 노래였습니다.
간단한 발 스텝으로 춤을 추는 틱톡 오나나나 노래 제목! 간단하면서도 톡톡 튀는 경쾌한 음악으로 중독성있게 들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기회 된다면 춤까지 같이 연습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틱톡 오나나나 노래 제목을 확인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