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아이폰 액정강화유리
작년에 다녀왔던 기타큐슈 일본여행. 일본여행다니며 사진을 찍다가 핸드폰을 떨어뜨렸다. 그리고 액정화면을 봤는데 충격 그자체.
액정이 쩍쩍 갈라진 것이였다. 하 .. 1년도 쓰지 않은 나의 아이폰7이 일본에서 깨지고 말았다. 나름 케이스도 잘 끼우고 다녓다고 생각했는데 한번 떨어뜨리고 나니 답이 없었다. 기분이 참 나빳다. 근데 뭐 어쩌겠느냐 하면서 3개월정도를 그냥저냥 사용했다. 그러다가 어느순간 눈에 거슬리는거다.그래서 돈주고 고쳤드아~~!!
고치고 나니까 액정이 너무 휑해서 옷입혀주려 다이소에 갔다. 다이소에서 아이폰 액정필름을 저렴하게 팔지 않을까하고 방문한건데 역시나!
나의 사랑 다이소는 강화유리필름을 단돈 3천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여기 가기전에 핫트랙스라는곳에 갔는데 강화유리가 거의 기본 1~2만원대였는데 3천원이면
완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아니겠음?
바로 다이소 액정강화유리 필름 하나 집어들었다. 아이폰7용이며 지문방지는 안되고 두께는 0.33 이랜다.
터치감이 좋다고 하는데 그건 써봐야 알겠지? 충격도 흡수해준다니 넘나 좋아 하면서 바로 구매 완료
집에 들고와서 찍어본 모습.
3천원 이라는 가격이 왜이렇게 안믿기니 ㅋㅋ 다이소는 저렴해서 너무 좋다~
구매한 다이소 아이폰 액정강화유리 필름을 열어보았다.
요게 구성품이다. 강화유리필름이랑 알콜솜이랑 극세사천 그리고 스티커가 있었다.
이스티커는 액정에 붙어있는 먼지를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하면된다.
이게 바로 먼지제거 스티커다. 넓어서 참 좋다 ㅋㅋㅋ 면적이 크니까 먼지를 아주 찰지게 제거했다지
그리고 요것이 바로 본품! 풀커버가 아니라서 붙이고 나면 가장자리가 조금 남는다.
그렇게 열~심히 붙였다. 내가 액정필름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붙여서 별 문제없이 붙이는데 성공했다.
다이소 액정필름의 단점은? 없다. 진짜 없다. 급하게 써야되는데 비싼제품이 부담스럽다면 나는 다이소 추천한다.
이런게 바로 가성비 좋은 상품이 아닐까?